제목, 등록일, 첨부파일 등 복권기금 언론홍보 상세정보
제목 동행복권, 아이들 안전 위해 안전제주감귤존 설치
등록일 2021-12-16
첨부파일
- 제주도 아라초등학교 등 3개 학교 앞 안전제주감귤존(스쿨존 옐로카펫) 설치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이사 조형섭, 김세중)은 제주 아라초등학교, 월랑초등학교, 재롱초등학교 앞 스쿨존에 옐로카펫(안전제주감귤존)을 설치했다고 16일 밝혔다.

안전제주감귤존은 기존 삼각형 모양의 옐로카펫(yellow carpet, 어린이 횡단보도 대기소)을 제주 특산물인 감귤 이미지를 활용해 제주 특색에 맞게 변형시킨 교통안전시설이다. 어린이들은 안전한 영역에서 신호를 기다릴 수 있게 하고 운전자는 어린이를 쉽게 인식할 수 있게 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설치물로 제주감귤잎에 설치되는 LED 전등은 낮 동안 햇빛을 받아 에너지를 충전하고 야간에 전등을 밝혀준다.

동행복권 조형섭 대표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 ‘동행곱하기’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으로 안전제주감귤 존을 설치했다”며 “아라초등학교, 월랑초등학교, 재롱초등학교에 설치된 안전제주감귤존을 통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등하굣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행복권 사회공헌활동 브랜드인 ‘동행히어로’는 이웃과 사회를 위해 기부하고, 봉사하고, 나누는 행위를 하는 모두가 영웅(히어로)이라는 뜻으로 나눔 실천 판매인을 발굴하는 동행÷(나누기),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자원봉사활동 동행+(더하기), 온라인 기부 활동인 동행x(곱하기) 3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전개되고 있다. <끝>

이전글 로또복권 947회, 1·2등 미수령 당첨금 찾아가세요!
다음글 저소득층 유·청소년 체육활동, 복권기금이 지원한다
아래 QR 코드를 휴대폰으로 촬영해주세요.
케이뱅크 계좌 개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