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등록일, 첨부파일 등 복권기금 언론홍보 상세정보
제목 기이한 꿈꾸고, 연금복권720+ 1등 당첨
등록일 2020-06-10
첨부파일

-서울 노원구에서 연금복권 720+ 5회차 1등 당첨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연금복권 720+ 제5회차 1등 주인공이 나타났다고 10일 밝혔다. 5회 당첨자는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에서 연금복권720+ 1등에 당첨됐다.


30대 회사원인 당첨자는 평소 한 달에 두어 번 퇴근 후 귀갓길에 복권을 구입해왔으며 이번에는 로또복권 1만원, 연금복권 5천원치를 구매했다. 연금복권이 720+로 개편되기 전에는 연금복권보다는 로또복권을 더 자주 구매하는 편이었다고 한다.


당첨자는 ”꿈에서 모르는 사람과 싸우고 죽이는 꿈을 꿨고 안 좋은 꿈인 줄 알았지만, 해몽을 찾아보니 좋은 꿈이라고 나와서 행운이 올 것 같았다“며 ”과거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큰 거북이와 같이 수영하는 꿈을 꿨는데 시험에 합격한 적이 있었을 만큼 특이한 꿈을 꾸면 맞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향후 계획으로 ”대출금을 갚고 부모님께 용돈을 주고 싶다며, 열심히 살아와서 행운이 온 것 같으니, 앞으로도 부모님께 효도하며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5회차 당첨자가 나온 서울 노원구의 복권판매점주 하선주 씨는 “판매점을 운영한 지 4년 만에 나온 첫 1등이라 기쁘다”며 “구매자들이 연금복권 720+에 대해 잘 알고 있고 관심도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연금복권이 새롭게 바뀌고 나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복권을 구입하면 나에게는 행운을, 우리 주변 이웃에게는 행복을 주는 한 주의 설렘이 된다”고 전했다. <끝>

이전글 상처받은 아이들에게 희망의 빛 ‘복권기금’
다음글 연금복권720+ 제3, 4회차 1, 2등 당첨자 나와
아래 QR 코드를 휴대폰으로 촬영해주세요.
케이뱅크 계좌 개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